제 1 조 (목적)
본 약관은 브랜트 옥스폰에서 제공하는 제품(이하‘옥스폰’이라 한다)을 제공받고자 하는 회원에게 제품의 제공 및 이용 등에 관한 제반 사항을 정하고자 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.
제 2 조 (계약의 성립)
① 회원이 브랜트 옥스폰 입회약관을 수락하고 입회원서를 작성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됩니다.
② 회원이 원거리에 있어 입회원서를 직접 작성할 수 없을 경우 모집인이 대신 작성하고 회원이 회비를 납부하면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간주합니다.
제 3 조 (제품의 제공 및 관리)
① 회원에게는 계약내용에 따라 주당 관리횟수가 정해집니다.
② 교재는 택배로 발송되며, 교재 배송은 신청일로부터 최대2주가 소요됩니다. 회원님은 소요 기간을 고려하여 첫 수업일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.
③ 제공된 제품의 불량은 즉시 교환하여 드립니다.
④ 학습중인 제품 외 추가 신청은 입회원서 추가 작성 없이 유선상으로 신청하면 가능합니다.
제 4 조 (회비납부)
회비는 제공받는 제품별로 월회비를 수납하여, 관리 종료일 일주일이전까지 입금하셔야 관리를 계속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제 5 조 (계약해지)
①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하여 계약해지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첫 관리 이내에 구두 또는 서면으로 철회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② 회원이 학습 중단(이하‘휴회’라 한다)을 원하는 경우에는 관리 종료일 일주일전까지 휴회여부를 서면 또는 구두로 고지하셔야 합니다.
제 6 조 (관리)
① 레귤러과정은 평일 06:00~24:00(월~금) 진행 됩니다.
② 원활한 관리를 위하여 첫 관리일과 시간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.
③ 시간변경은 월1회에 한해 가능하며, 매월 말 1주일 전에 통보하셔야 합니다. 이 경우 관리교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④ 관리교사는 회사에서 배정합니다.
⑤ 정해진 관리시간에 3회 연속하여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받지 않은 경우 관리한 것으로 간주하고, 결석 문자 메시지가 전송됩니다.
⑥ 연기신청은 사유를 소명해 주신 경우 3개월에 1회 가능 합니다. 이 경우 관리교사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⑦ 환불이 인정되는 건은 5회선의 경우 20회, 3회선의 경우 12회를 기준으로 기 관리횟수를 공제한후 정산합니다.
제 7 조 (약관의 변경)
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국을 통하여 사전에 알려드리며, 회원이 적용일까지 이에 이의를 제기하지않을 시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* 본 입회약관을 확인하신 후 입회원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